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식당

[양대창] 세광양대창

by 지디대표 2020. 5. 23.
728x90
반응형

 

 

 

오랜만이다. 퇴근길 동료와 함께 한잔

오늘 우리의 픽은 최근에 을지로에 생긴 #세광양대창

강남부터 시작해서 워낙 유명한 지라!!!!

 

사실 내가 곱창 곱창 먹고 싶다고 졸랐다. 함께한 울 팀장님 매니저님 늘 고마워요

고민과 고충을 곱창처럼 씹어 먹었네 ㅋㅋㅋㅋㅋ

 

 

 

간판에서부터 느껴지는 레트로 감성 / 사실 일본어는 뭐라고 적었는지는 모르겠다.

 

 

 

 

 

모르는 사람이 봐도 이 집 숫 참 좋다!!!

이렇게 생각하실 거예요

여기가 찜질방인가? 식당인가? 구분이 안 갈 정도로 숫에서 느껴지는 에너지가 대단했죠!!!

 

 

 

 

대창과 막창을 고루고루 굽습니다. 함께 나온 마을 그리고 저희는 양파도 구웠는데 넘 좋았어요!!!

 

 

 

우리는 구이와 전골을 시켰지요. 전골은 냄비에 나오는데 와 죽입니다!!!!!

이게 이게 진정 술안주입니다. 국물이 진한 게 소주 2~3잔은 기본으로 들어가네요... 하

곱창이 국물 맛을 더 맛깔나게 해 줍니다

 

 

 

 

가격도 참 착하죠!!!! 엄청 오래된 집 같기도 한데. 메뉴판 자체를 저렇게 만들었어요!!!

 

 

 

기본 상차림~!!!!! 특제 양념이 최곱니다!!! 빨간 양념에 살짝 그위에 고추 장아찌 하나

불맛에 매콤에 상콤까지!!!!

 

 

기본 반찬 샐러드 배추 메추리알(껍질 없음) 양파 그리고 백김치~~~ 러블리

 

 

 

맛있는 곱창 요리에 소주 한 병 / 맥주 한병 / 행복한 퇴근길

여기 테이블 셋팅이 #교대이층집 과 비슷합니다. 같은 계열의 회사로 알고 있어요

직원분들 친절하고 열정적입니다. 손님을 불편하게 하지 않아요.

센스 있는 직원들에게 감동받았습니다!!!

가격을 충분히 지불할 가치가 있는 식당입니다!!!

 

 

 

세광양대창 스토리 / 스토리를 알고 먹으면 더 맛있죠~~~ / 여행지를 미리 공부하고 가는 것과 같이~~~

 

https://www.youtube.com/watch?v=bNqH-FYJmPQ

 

 

 

 

 

 

 

 

728x90
반응형

'기억하고 싶은 식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수] 다야  (0) 2020.06.14
[버거&분식] 벚꽃길부엌  (0) 2020.06.12
[실내포차] 정태네실비집  (0) 2020.05.23
[쌈&쌈밥] 쌈사랑  (0) 2020.05.23
[평양냉면] 부원면옥  (0) 2020.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