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하고 싶은 식당

[물회는 역시 여기] 청초수물회 을왕리점(인천광역시 중구)

by 지디대표 2022. 11. 8.
728x90
반응형


아들집에 올때 마다 늘 새로운 곳을 가본다.
왠만하면 부모님 두분이 안가본 곳을 가보려 하는데, 이번엔
여행의 낭만이 있는 영종도로 향했다.

인천공항이 처음이신 아버님과 해외에 자주 나가셨던 어머님
그리고 최근에 귀국한 나

청주공항이 있어 굳이 인천공항을 올일은 없지만,
세계 최대 공항서비스를 자랑하고 2터미널까지 생긴 이곳을
부모님과 함께 오고 싶었다. 생각해 보면
아버진 처음이고, 어머님은 어머님 친구분들과 나는 일과 여행으로
왔었다.

공항 구경 신나게 하고, 저녁 먹는 장소역시
공항 활주로가 훤히 보이는 곳을 찾다가
속초에서 맛있게 먹었던 물회집을 찾았다.

자연스럽게 다음 여행은 속초가 될 것 같다.

-----

1. 청초수 물회집이 여기 있을줄이야 / 상상도 못했다 / 주차시설도 좋고 / 내부 시설 역시
깔끔하고 좋았다 / 부모님이나 연인이 가기에 딱 좋음

2. 부모님이 늘 신기해 하는 로봇 서빙 / 여기도 있구나

3-4. 좌식 룸도 있고, 테이블 석도 있다. 나이드신 분들은 좌식이 은근히 불편하니
테이블석이 제일 좋다 / 워낙 웨이팅이 많은 곳인데, 딱 정해진 저녁식사 시간을
조금 지나서 가면 당연히 자리는 넉넉히 있다

5. 청초수물회집의 역시가 메뉴판 첫장에 딱!! / 자랑할만하다

6. 더더욱 신기한 로봇서빙 기계 / 이건 구버전이지만, 요즘 건 화면에 얼굴표정도 나온다

7-10. 이 곳에서 먹어 볼 수 있는 식사류 메뉴들 하나씩 다 시켜보았다 / 역시나
쉐어해서 먹는게 제일 맛있는 것 같다 / 나중에 속초여행가면 웨이팅 때문에 왠지
안갈 것 같기도 해...

-----

http://www.chungchosoofish.com/


#청초수물회 #속초물회 #섭국
#영종도 #인천공항 #활주로
#물회 #성게비빔밥 #오징어순대

 

728x90
반응형